Copyright (C) youngdong 2017. All Rights Reserved.
영동종합E&C㈜ CEO 이재환끊임없는 창조와 신념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서겠습니다.
영동은 플랜트 설비, 에너지사업, 체육시설등에서 축적된 기술경쟁력과 know-how를 바탕으로 프리엄급 설비시설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이끌어내며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 영동은 1997년 4월 11일 창업된 회사입니다. 창업 전 20여년을 현장 기술자로 생활한 창업자의 경험과 깨달음을 밑거름으로 철근콘크리트,토공사업,비계 공사업 면허를 순차적으로 취득하며 자본을 증자하고 건설업의 경영과 관리 know-how를 축적하여 건실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창업초기, 전문건설업자로서의 온갖 어려움과 위기를 전 직원이 안전제일, 인화단결, 신용제일의 일관된 신념으로 극복하면서 기술력과 경영능력에 대한 탄탄한 신뢰를 구축하여 2004년 2월 24일 건축공사업 면허를 취득하고 2007년 6월 14일 토목공사업을 취득하여 종합건설사로의 기반을 잡았습니다.
지금 저희 영동은 전 임직원의 무재해, 무결점 시공을 목표로 최적투자와 최적공기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여 어느덧 특히 제강,제철 Plant분야에서 자타가 인정하는 능력있고 신뢰받는 종합건설사로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초일류 종합 건설사로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하려는 야심이 우리 영동 전 임직원의 가슴속에서 뛰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면 된다는 신념으로, 끊임없이 새로움을 창조하는 영동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